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네이버에 연재중인 매지컬 고삼즈 1화를보고....

처음 프롤로그 볼때는 신박했지만....


1화를 보고 나서 좀 우려가 되는게


너무 다른 만화랑 겹치는 부분이 많은것같다.


나도 만화를 그리 많이 보는편은 아닌데도


내가 아는 설정들이 많이 나온다.


이것은 좀비입니까 같이 다른사람에게 마법소녀를 감염(?)시킨다던가


남자가 마법소녀같은거.


네이버 꼬꼬맹이들에게는 충격이였겠지만 나는 일단 우려부터 되더라.


그리고 캐릭터 디자인이;;;;;


금서목록에 나오는 미코토/쿠로코를 너무너무 닮았다.


게다가 둘이 단짝인것까지.........


여튼 세리카님 작품은 고시생툰때부터 보았고 매우좋아했다.


그 독특한 유머감각이 너무 마음에 든다.


그리고 마법소녀에 대한 강력한 집착, 공부에 대한 회의적 생각등등


세리님의 정신이 녹아있는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다.


또한 세리카님의 트위터 계정도 보고있는데


너무너무 재밌다. 아주 드립의 황제임.


근데 요번에 연재할걸 예상해서 또하나 계정을 팠던데;;


거기서도 덕인거 티낼려면 왜 또 만드셨는지 모르것다......


쨌든 앞으로의 전개가 기대대되는 만화다.


특히 금붕어 소재로 한건 꽤나 특이하다.


근데 작가님이 좋아하는 만화들이랑 요일이 겹치는데 이거 노린거...?


앞으로 초월전개 3강이 탄생할듯 싶다.


미친g, sm플레이어, 매지컬고삼즈....